이번에 SBS에서 새로운 예능이 나왔다.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는 것. 직접 그 곳에서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
- 방송기간: 2021.01.06 첫 방송!
- 연출: 이큰별, 박경식, 위상현, 이은솔, 김효진, 정혜연
- 작가: 강단비, 최지애, 전민주, 한혜민, 양소라, 이은비, 이다영, 장미, 박민정, 채보연, 김초이, 김유민
- 출연: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기획의도
현재의 내가, 미래에 꿈꾸던 판타지의 집을, 오늘 만난다면?
“주 52시간 근무제도의 정착, 그리고 전 세계를 덮친 코로나19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집 안에서 삶의 만족도를 고민하는 한국인들”
♬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
가만히 생각해보면 누구나의 마음속엔 집에 대한 판타지 하나쯤은 품고 있기 마련!
하지만, 막상 꿈꾸던 집을 살게 되었을 때 아쉬운 점은 없을까? 혹은 나와 내 가족은, 상상하던 것만큼 행복할까?
누구에게나 인생 최대의 선택 중 하나인 ‘집’ <핏감> 옷도 입어보고 고르고 <승차감> 차도 타보고 선택하는데 <거주감> 왜 집은 살아보고 나서 나에게 잘 맞는지 판단할 수 없을까?
EAT . PLAY . LIVE 당신이 꿈꾸던 바로 그 집, <판타집 : Fantasy House>을 찾아 직접 살아본다! “오늘 밤! 당신이 꿈꾸던 그 집이 바로 눈앞에 나타납니다!”
나의 판타집 출연진
박미선, 조세호, 유현준, 류수영이 메인 MC로 등장을 하네요~!
그리고 출연진으로는 양동근, 이승윤, 허영지가 출연 예정입니다~
앞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예능이라 기대가 되는데~ 먹방이 한참 뜨더니, 요즘에는 식에서 주로 넘어가는 시즌인가 봅니다~ 집에 대한 이야기가 참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