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4일)부터 ‘이 지역’ 시민은 무조건 10만원 지급?

대구시 모든시민 대구희망지원금 10만원씩 지급

 


대구시가 24일부터 시민 개개인에게 10만원씩을 지급한다. 대구 코로나19 서민생계지원위원회는 대구 희망지원금 지급계획 브리핑에서 이를 밝혔다. 7월 30일 0시 기준으로 대구시 주민등록표에 등재된 시민이라면 연령 소득 자산 성별 직업 등을 불문하고 모두 지급 대상이다.

 

 

24일부터 지급대상자 조회 홈페이지가 문을 연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지급받으려면 시내 9개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31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은행을 직접 방문하려면 9월 7일부터 본인카드 연계은행을 방문하면 된다. 지원금은 대구지역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쇼핑몰, 대형마트, 백화점, 유흥사행 업종 등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사용 기한은 11월 말까지다.

 


네이버가 주최하는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24일 개막

 



네이버가 온라인 자동차 브랜드 기획전 '2020 NAVER AUTO BRAND WEEK'을 개최한다. 개최기간은 24일부터 9월 2일까지 10일간. 코로나19로 인해 자동차 브랜드를 체험할 기회가 줄어들자 네이버는 비대면으로 다양한 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도요타 렉서스 랜드로버 등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가 참가한다. 랜드로버는 신형 디펜더의 영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다른 기업들도 자사의 제품과 기술 등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