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KBS2 새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이 작년 21일부터 방영이 되었는데, 최근 시청률이 6%대를 기록할 정도로 나름대로 순항중인 것 같다.

 

기본 줄거리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 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

 

 

등장인물

성이겸 cast. 김명수 (20대 / 홍문관부수찬, 암행어사)

“암행어사? 누가 갈지 몰라도 아주 제대로 똥 밟았소!”

 

권력에 대한 탐심도, 관리로써의 도덕적 양심도 없는 그는 오늘만 사는 인생~

누가 봐도 무사태평에 쩐 생기면 기방이나 들락거리는 난봉꾼이다. 처음부터 이리 방탕하지는 않았지만 사랑했던 연인과, 동생에게 배신을 당한 후에 세상변화 대신 스스로가 변하기를 택한 것이다.

 


그렇게 미적근한 관료생활 + 화려한 이중생활을 중에.. 생각지도 못했던 암행어사의 명을 받게 된다.

 

 

홍다인 cast. 권나라 (20대 / 다모, 기녀)

“어사라고 해서 대단한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황진이의 미모와 논개의 기백을 가진 장안 최고의 기녀이다.
하지만 그녀의 임무일 뿐, 원래의 신분은 다모이다. 도승지의 명으로 정보를 캐내려 기녀로 위장한 것이다.
영특하고 총명한데다가 웬만한 사내녀석들 보다 나은 담력까지 갖춘 그녀!
아버지의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결국 암행어사단에 합류하게 된다.

 

박춘삼 cast. 이이경 (20대 / 이겸의 몸종)

“악랄한 자들이 넘쳐나는 세상. 그들을 처단하고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지금 두 남자가 간다!”

덩치는 산만허고, 말 많고 잔정도 눈물도 가득한 순수 청년!
뭐든 중간이 없어 무엇이든 과다하다. 그래서 상처 받기도 일수. 하지만 금세 새로운 사랑에 빠지는 사랑꾼이다.
10년 넘는 세월 동안 언제, 어디서나 춘삼은 이겸 옆에 있었고, 어릴 때 부터 이겸을 모셔왔다. 이겸이 암행어사로 명받았을 때, 이겸보다 더 신이 난 그는.. 늘 상상해왔는데... 암행어사단이 되어 길을 떠나게 되는 것에 매우 기뻐한다.

 

앞으로의 내용 전개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 인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린 것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