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캉스 추천 5곳

요즘은 바캉스가 부담스러운 시대입니다~~

호텔관광이 요즘의 묘미인데요~

오늘은 부산 호캉스 추천 5곳 드립니다~~

 

1. 부산 펠릭스 호텔 바이 STX

1박 기준 73000원 정도의 가격대입니다~

 

 

펠릭스 호텔 바이 STX는 부산 2호선 해운대역과 연결되어있으며 42층 규모의 우뚝 선 건물로 아름다운 해운대 전망을 자랑합니다. 걸어서 약 10분이면 해운대 해수욕장과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산책하기 좋은 달맞이길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주차장 등이 있으며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미팅룸과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24시간 리셉션에서는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의점과 영화관도 같은 건물 내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478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Wi-Fi와 개별 냉난방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으며 TV, 금고, 다리미판, IDD 전화기 등도 있습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타월,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 전기밥솥, 전기 포트, 토스터기 등 완비된 주방에서 간단한 요리도 가능합니다~

 

투숙객 평: 전망이 좋다

 

2. 켄트호텔 광안리

 

1박 기준 약 7만원~

 

 

광안리 카페거리 인근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은 부산 지하철 2호선 광안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2분이면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갈 수 있으며, 자갈치시장과 BIFF 광장이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서면 1번가까지는 차로 약 25분이 소요됩니다. 부산에 위치한 편안하고 아늑한 이 호텔에서는 와이파이(Wi-Fi)와 24시간 리셉션 및 물품 보관소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맹인 엘리베이터, 모닝콜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현지 관광 팁과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슬리퍼, 미니 바, 평면 TV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생수, 전용 욕실, 암전 커튼도 갖춰져 있습니다.

 

3. 센텀프리미어 호텔

1박 기준 7만원

 

 

해운대구에 위치한 센텀프리미어호텔은 스파랜드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 및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보로 10분이면 부산 전시컨벤션센터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회의실, 환전, 컨시어지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실, 평면 TV, 슬리퍼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전 객실에서는 냉장고, 커피/차 메이커 등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김해 국제공항까지 차로 3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으며 부산 2호선 시립미술관역까지 도보로 가실 수 있습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해운대해수욕장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4. midi호텔 영도점

1박 기준 6만원 정도입니다~

 

MIDI호텔 영도점은 부산 1호선 남포역 8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8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지인 자갈치시장, 부산타워, 비프 광장은 걸어서 약 20분 이내로 갈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어 주변 지역까지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피트니스센터, 컨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방음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냉장고, 객실 내 금고, 슬리퍼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등이 비치된 전용 욕실이 갖춰져 있습니다.

 

 

5. 농심호텔

 

1박 기준 94,000원

 

농심 호텔 - <5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농심 호텔은 부산 1호선 온천장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로 7 정거장 떨어진 거리에 부산 고속 버스터미널이 있습니다. 차로 20분이면 부산 사직 야구장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부산의 번화가인 서면역은 지하철로 8 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대규모 온천인 허심청을 비롯해 전문 트레이너에게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와 각종 사무기기가 갖춰진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귀빈 전용층인 9층에는 VIP 고객을 위한 라운지가 있으며, 1층 로비에는 명품관도 자리해 있어 쇼핑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시면 노트북 렌탈과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와 초고속 유선 인터넷, LCD TV, 케이블 방송, 미니 바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천연 온천수가 공급되며, 목욕가운을 비롯해 각종 욕실용품과 생수, 차 등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투숙객 2인 기준 허심청 무료입장권도 제공됩니다. 이 호텔에는 이탈리안 음식점 리스또란떼와 한식당 내당이 자리해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층의 더 라운지에서는 커피, 주스, 건강차,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제과류를 맛보실 수 있으며, 필리핀 밴드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더 바에는 중소형 가라오케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통독일맥주 양조장인 허침성브로이와 한국식 제과를 파는 더 베이커리 등이 있어 다양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있는 평이 전부는 아니지만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좋은 곳으로 떠나셔서 좋은 호캉스 되시기를 바랍니다~~~^^